환상소녀대전 몽 위탁판 발매! 큰 규모의 패치도 (현재 버전 1.1.0) 동방 관련

○ 관련 : 환상소녀대전 몽, 위탁일자 결정! + 1.0.4 패치 공개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어제인 6월 17일자로 환상소녀대전 몽이 드디어 위탁판매가 개시되었습니다.
이에 맞춰서 서클측에서 큰 규모의 패치도 공개하였더군요.
위탁판을 구입하신 분들께서는 반드시 패치를 해달라는 당부의 말도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관련 페이지 :

http://www.sanbondo.net/
서클 산본당 さんぼん堂 홈페이지

http://www.sanbondo.net/gsw04/index.html
환상소녀대전 몽 幻想少女大戦夢 특설 페이지 (산본당 홈페이지)

http://www.sanbondo.net/gsw04/download.html
패치 다운로드는 이쪽에서


   - 서클 측의 위탁 개시 안내 및 일부샵 특전 소개
   "환상소녀대전 몽 오늘부터 서점위탁개시입니다! 오늘 중에 위탁에 맞춰서 패치를 공개할 예정으로, 그 뒤에는 업데이트하며 플레이해주실 수 있도록 잘 부탁드립니다. (전투전 회화나 데모 대사 등을 추가합니다) 자세한 갱신 내용은 이후 예정에 맞춰 다시금 고지합니다."

   (멜론북스와 토라노아나의 환소대 몽 위탁 안내)
   (멜론북스 특전: 대전카드게임 풍의 클리어화일)

   (토라노아나 특전: -동시구입한정- 수납 슬리브 케이스, PV 모음 CD)

   "멜론북스에선 특전으로 카드게임풍 클리어화일이 붙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번 뜨거운 소개문으로 제 가슴도 뜨거워집니다...!"

   "토라노아나에선 특전으로 PV모음집이 붙는 것 외에 동시구입으로 4작품 수납용 슬리브케이스를 취급하는 것 같습니다. 저희들도 실물에 기대중입니다..!"


   - 위탁 일정과 함께 나올 패치에 대해
   "오늘 공개될 패치 (오후 예정) 의 내용은 비교적 많아서, 전투전 회화나 데모 대사를 추가하는 것 외에 일부 데모가 바뀌었습니다. 단지 전투전 회화는 쓰려고 했던 양을 다 담지 못하여서, 라스트 3화 + 일부 회화가 나중에 더 추가될 것 같습니다... 기다리시게 하여 죄송합니다만 양해해주신다면 기쁘겠습니다."

   "그밖에, 고유 스킬을 추가한다거나, 스테이지 구성이나 유닛 성능을 일부 조정한다거나, 페어 이름의 변경이나 랜덤 편성 기능을 추가합니다. 또한 시험적으로 「모드 설정」을 도입하여, 같은 난이도 내에서 언제라도 난이도를 미세조정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힘들다고 느끼신다면 적을 약하게, 편하다고 느끼신다면 강하게 해보세요!"

   (17일 오후 4시경)
   "밀어붙이게 되었습니다만, 환상소녀대전 몽 버전 1.1.0 업데이트 패치를 공개했습니다! 갱신 내용은 많아서, 리소스의 추가나 기능 추가, 스킬의 추가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반드시 최신판으로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잘 부탁드립니다."

   "할 수 있는 한 했습니다만, 하고 싶은 것, 애햐할 것이 남아 있어서, 체력과 상담하여 순차적으로 대응해나가고자 생각합니다. 적어도 각종 텍스트 (회화, 도감, 중단메시지)의 추가, 고난이도의 조정, 기타 (성능 조정, 데모 미세수정 등) 입니다. 수의 폭력이 어어져 끝없는 길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후반의 전투전 회화에 대해서는, 이번 갱신에서 전투데모대사가 대폭 추가되어서, 그쪽과 밸런스를 고려하고 싶은 배경이 있습니다. 그리고 캐릭터 성능이나 스테이지 구성은 영원의 과제 (그리고 수의 폭력) 입니다만, 함께 건드려도 낙차가 없어서 느긋하게 검토해가고자 생각합니다."

   "개별적으로 답변해드리지는 못했습니다만, 응원의 메시지 감사합니다! 마이페이스로 하라고 말씀해주신 것 만으로도 기쁩니다. 확실히 저희쪽에서 밀어붙여도 물건이 잘 나올듯하여서, 한번 숨을 고르고 침착하게 해나갈 수 있었으면 하고 생각합니다. 우선은 완결편, 재밌게 즐겨주신다면 기쁘겠습니다!"


...


대략 위와 같았습니다.
위탁판 발매와 더불어 대규모 패치가 있었더군요.
제작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환상소녀대전 제작 초기와는 다르게 이제는 다들 직업도 있고 바쁘신 와중이라고 들었습니다만
그래도 결국 이렇게 완성판이 나와 시리즈를 마무리 하셨습니다.

저도 물건이 도착하면 바로 즐겨봐야 겠군요..!
미리 패치를 받아 대비하고 있어야 겠습니다.

그럼, 이 시리즈를 즐기시는 / 구입하신 분들께서는 참고해주세요.
저는 이만 줄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오른쪽 바 메뉴

안내


Creative Commons License

퍼가실 때 출처(해당글 or 원문)의 주소를 밝혀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혹여 저에게 연락이 필요하신 분은
simugungparan.com

관련 링크

본가 홈페이지 (갱신 정지)
채광창 (파란 서비스 종료로 폐쇄 orz)
국산게임사랑 (현재 임시휴업)
후와후와 엘렌 핀터레스트
심유경 트위터

트위터 위젯

2019 대표이글루_g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