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련: 1. 서클 MyACG Studio 에서 제작중인 신작 관련 정보들을 살펴보았습니다.
2. 영원소실의 환상향 개발 근황, 신작 제작도 진행중..?
3. 영원소실의 환상향 v1.6.6 갱신, DLC 캐릭터인 요무와 유유코가 추가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서클 MyACG Studio 쪽에서 제작중인 동방 2차창작게임 영원소실의 환상향과 그외에 개발중인 신작 (아직 제목 미정) 과 관련하여
간만에 정보 갱신이 있었더군요.
제작자분의 웨이보 쪽으로 관련 보고가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 영원소실의 환상향 다음 파트 관련
먼저 영원소실의 환상향 다음 파트 부분과 관련하여 이런 영상을 올리셨더군요.
어떤 내용이었냐면...
동영상은 위의 링크에서 확인해봐 주세요.
살펴보면...

어디서(맹월초) 많이 본 로켓의 개량형..!
이제 아래단을 떼어 놓지는 않아도 되는 형상입니다.

로켓의 목적지는...!
영원소실의 환상향 전편의 마지막 보스가 레밀리아 였는데, 이기고 나서 로켓여행 이야기가 나왔었지요.
스토리상 텐시가 ??? 를 쫓아가고 있는 중이었는데, 레밀리아네 집의 힘을 빌려 따라가는 내용인듯 합니다.
위의 영상에서 우측 위의 임무 내용을 보면, 로켓이 무사히 점화될 때 까지 지켜야 하는 미션인 것 같군요.
그리고 이 다음 스테이지가 달이 되는 거려나요.
반완성품 언급으로 보아 8월(여름 코믹) 쯤에는 볼 수 있을런지 기대해 봅니다.
- 현재 개발 중인 신작
한편, 그동안 지속적으로 개발중이었던 신작에 대해서도 플레이 영상 같은 것을 공개해 두셨더군요.
이쪽은 이러하였습니다.

덱 편집 화면
좌측 위의 숫자는 코스트?

개시 전 초기 배치

일종의 디펜스/오펜스 게임 같은 느낌으로 코스트를 모아 유닛을 소환하고
소환된 유닛은 상대편을 향하여 돌격

유닛 소환 외에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스펠도 준비되어 있더군요.
이것은 누구를 플레이어로 선택할지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화면에선 레이무)

상대편 유닛이 화면 끝에 도달하면 유닛이 사라지면서 플레이어에게 데미지를 입히더군요.
체력바가 다 떨어지면 패배하는듯 하였습니다.
대략 이런 느낌으로 진행되더군요.
제작자분이 코멘트 한 것을 보면, 현재 45% 정도 만든 것 같다는 언급과 함께 아직 게임 제목을 정하지 못하셨더군요.
PC / 안드로이드 용으로 나올 예정이며, 9월쯤 발표할 것 같다는 말이 붙어 있었습니다.
처음에 화면을 보면 (접속하는 메시지) 온라인 대전이 가능할 것 같은 느낌이군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펜스 게임 같은 느낌입니다.
이쪽 또한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참고해주세요.
...
영원소실의 환상향 일어판 마지막 부분을 보면 여름 쯤에 다시 만나자는 언급이 있었는데,
일어판 쪽도 올 여름 코믹마켓에서 볼 수 있으려나요. 이쪽은 유폐새틀라이트 쪽을 주시해봐야 겠습니다.
그럼 또 소식이 있으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만 줄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 영원소실의 환상향 개발 근황, 신작 제작도 진행중..?
3. 영원소실의 환상향 v1.6.6 갱신, DLC 캐릭터인 요무와 유유코가 추가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서클 MyACG Studio 쪽에서 제작중인 동방 2차창작게임 영원소실의 환상향과 그외에 개발중인 신작 (아직 제목 미정) 과 관련하여
간만에 정보 갱신이 있었더군요.
제작자분의 웨이보 쪽으로 관련 보고가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 관련 페이지 :
http://www.myacg.cc/
MyACG Studio
http://weibo.com/hjistc
HJISTC-MyACG制作组 (웨이보)
- 영원소실의 환상향 다음 파트 관련
먼저 영원소실의 환상향 다음 파트 부분과 관련하여 이런 영상을 올리셨더군요.
어떤 내용이었냐면...
○ 관련 영상 :
http://weibo.com/tv/v/F9U3iCrPx?fid=1034:932447349197967dc318457693f0fd1c
혹은 http://tw.weibo.com/hjistc/4123604209163447
随便发点半成品
동영상은 위의 링크에서 확인해봐 주세요.
살펴보면...

어디서(맹월초) 많이 본 로켓의 개량형..!
이제 아래단을 떼어 놓지는 않아도 되는 형상입니다.

로켓의 목적지는...!
영원소실의 환상향 전편의 마지막 보스가 레밀리아 였는데, 이기고 나서 로켓여행 이야기가 나왔었지요.
스토리상 텐시가 ??? 를 쫓아가고 있는 중이었는데, 레밀리아네 집의 힘을 빌려 따라가는 내용인듯 합니다.
위의 영상에서 우측 위의 임무 내용을 보면, 로켓이 무사히 점화될 때 까지 지켜야 하는 미션인 것 같군요.
그리고 이 다음 스테이지가 달이 되는 거려나요.
반완성품 언급으로 보아 8월(여름 코믹) 쯤에는 볼 수 있을런지 기대해 봅니다.
- 현재 개발 중인 신작
한편, 그동안 지속적으로 개발중이었던 신작에 대해서도 플레이 영상 같은 것을 공개해 두셨더군요.
이쪽은 이러하였습니다.
○ 관련 영상 :
http://weibo.com/tv/v/FbkSVByy8?fid=1034:77d8b6df8ed3af75540210d9a1524ad5
혹은 http://tw.weibo.com/hjistc/4127018938950948
完成度…… 百分之……45?
游戏名待定,谁给起一个啊。
PC/安卓。
目测,9月?发布吧,
程序招人,测试招人,特效招人,原画招人(雨

덱 편집 화면
좌측 위의 숫자는 코스트?

개시 전 초기 배치

일종의 디펜스/오펜스 게임 같은 느낌으로 코스트를 모아 유닛을 소환하고
소환된 유닛은 상대편을 향하여 돌격

유닛 소환 외에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스펠도 준비되어 있더군요.
이것은 누구를 플레이어로 선택할지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화면에선 레이무)

상대편 유닛이 화면 끝에 도달하면 유닛이 사라지면서 플레이어에게 데미지를 입히더군요.
체력바가 다 떨어지면 패배하는듯 하였습니다.
대략 이런 느낌으로 진행되더군요.
제작자분이 코멘트 한 것을 보면, 현재 45% 정도 만든 것 같다는 언급과 함께 아직 게임 제목을 정하지 못하셨더군요.
PC / 안드로이드 용으로 나올 예정이며, 9월쯤 발표할 것 같다는 말이 붙어 있었습니다.
처음에 화면을 보면 (접속하는 메시지) 온라인 대전이 가능할 것 같은 느낌이군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펜스 게임 같은 느낌입니다.
이쪽 또한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참고해주세요.
...
영원소실의 환상향 일어판 마지막 부분을 보면 여름 쯤에 다시 만나자는 언급이 있었는데,
일어판 쪽도 올 여름 코믹마켓에서 볼 수 있으려나요. 이쪽은 유폐새틀라이트 쪽을 주시해봐야 겠습니다.
그럼 또 소식이 있으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만 줄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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