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F 행사에 나올 한글판 "후시겐LL" 시연판의 정보가 공개! 한국내에 많이 알려달라고..(내용추가) 동방 관련

○ 관련 : AGF 서울 행사에 언티즈가 부스를 낸다고, 신작 '이상한 환상향LL'이 참고전시. 한국어 버전의 가능성이?!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주 토/일 양일간 열리는 Anime X Game Festival (AGF 2018) 행사에
언티즈가 부스를 낼 예정이라는 것과 함께, 서클 아쿠아스타일이 개발중인 신작 이상한 환상향 -로터스 라비린스- (후시겐LL) 시연판으로 참가할 예정이라는 안내가 올라왔었지요.
특히, 아쿠아스타일로부터 시연판 한국어화의 가능성이 나왔는지라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슬슬 그 모습에 대해 안내가 나왔더군요!

우선, 서클 대표인 준야씨로부터 한국어화의 작업 상황이 조금씩 보였는데...

   - 준야 (JYUNYA) 님의 관련 트윗
   (한국어를 전혀 읽을 수 없어서 폰트에 대한 것 외에는 잘 모르겠다는 내용, 폰트가 왠지 낡은 느낌이라 바꿀 수도 있다고)

오, 생각보다 번역의 퀄리티가 높군요?
캐릭터의 이름 (히나나이 텐시) 라던가, 이상한 던전류의 시스템 용어의 번역 (배부름) 들도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몇시간 후에 서클 측의 공식 계정으로 정식 안내가 나왔더군요!

   - 서클 아쿠아스타일 측의 안내

■Anime X Game Festival in Seoul 에서 후시겐LL 출전 확정 (완성했다...

한국에서 개최되는 『Anime X Game Festival in Seoul』에 이상한 환상향 -로터스 라비린스- 의 출전이 확정되었습니다.
모처럼 나오는거니까 라며 사력을 다해 한국어로 풀 로컬라이즈한 버전이오니, 부디 즐기러 와주신다면 기쁘겠습니다!

라는 느낌으로, 트위터에서 말해도 아마도 한국분들께서 트위터 안쓰시는듯 하니 모처럼 만들어도 안내가 잘 안되는건 슬프네요...

그런 관계로 저희들은 방금전까지 (기간에 맞추기 위해) 목숨을 걸고 게임을 만들었 사오니
부디 일본어 아시는 한국 유저분들께서 알려주시는데 도와주신다면 기쁘겠습니다, 부탁합니다!

라고, 안내와 함께 협조의 요청이 있었습니다.
곧 한국에 찾아올 후시겐LL 한국어 버전에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많이 퍼뜨려 주시길...

한국에서 반응이 괜찮으면 제품판도 풀 로컬라이즈되어 한국어판으로 나오는 것도 볼 수 있으려나요...
당일날 분위기가 좋았으면 좋겠군요!

이 작품에 관심있으신 분들, 동방 팬덤 분들께서는 부디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추가)
행사 전날 직전 안내 및 부스 모습도 나왔습니다!

 - 부스 모습
내일 개최되는 Anime X Game Festival 2018 의 준비로 (현장에) 왔습니다. 뭔가 이렇게 말하고 있는 저희들이 직접 가져와 세팅하는 건 즐겁군요! 내일은 여러 많은 분들이 와주신다면 기쁘겠습니다.


 - 언티즈 Unties 측의 안내


오.. 추계예대제 때의 그것과 비슷한 느낌의 부스가 만들어졌군요.
게임 내용 등이 궁금하신 분들께서 많이들 찾아가봐주시길...!

핑백

덧글

  • 아..! 2018/11/02 16:29 # 삭제 답글

    신작 한글화 좋네요
    근데 기존에 나왔던 시리즈는 한글화는 안해줄려나요?
  • 더블유키뽀 2018/11/02 18:48 # 답글

    어어어어어 이게 한글화라고?ㅋㅋㅋㅋ
  • 나그네 2018/11/03 10:09 # 삭제 답글

    아앙런아ㅣ런이 군대땜에 저길 못가다니 ㅠㅠㅠㅠ
댓글 입력 영역



오른쪽 바 메뉴

안내


Creative Commons License

퍼가실 때 출처(해당글 or 원문)의 주소를 밝혀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혹여 저에게 연락이 필요하신 분은
simugungparan.com

관련 링크

본가 홈페이지 (갱신 정지)
채광창 (파란 서비스 종료로 폐쇄 orz)
국산게임사랑 (현재 임시휴업)
후와후와 엘렌 핀터레스트
심유경 트위터

트위터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