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결을 맞이한 자가선 단행본 10권과 아즈마아야님 화보 등이 도착했습니다. 동방 관련

○ 관련 : 이치진샤 쪽으로 자가선 10권 점포 특전 정리 정보가 공개 (+특전 정보 정리)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난달인 9월 27일 발매된 동방자가선 제10권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같은날 발매된 아즈마아야님의 화집 '하나오기'와 기타 구입물도 함께 도착했더군요.
공교롭게도 모두 아즈마아야님 관련 물품이 되었습니다.

 - 완결 단행본 발매를 기념하는 이치진샤와 작가분의 트윗
아즈마아야 "동방자가선 10권 & 화집 오늘(9/27) 발매, 다시한번 동방자가선 완결! 입니다! 작품을 담당하게되어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9년간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치진샤 "[축, 동방자가선 완결] 동방자가선 10권 통상판, 특장판, 아즈마아야 화집 하나오기, 오늘(9/27)부터 절찬리 발매중 입니다! 9년간에 걸쳐 응원해주시고 애독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편, 10권 발매를 기념하여 멜론북스 아키하바라점에서 열렸던 아즈아아야님 사인회도 무사히 진행되었습니다.

 - 멜론북스에서의 아즈마아야님 사인회의 모습
   (아즈마아야님의 멜론북스 아키바점 현장 사진)

   (멜론북스 아키바점 측이 올린 사진, 아즈마아야님으로부터 점포 측이 받은 사인과 자가선 판매대의 모습도 보입니다.)

참고로 9/28 에 있었던 위의 사인회에 이어 10월(10/19 센다이)과 11월(11/19 오사카), 다른 지역에도 사인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https://twitter.com/a_to_z/status/1178155175313207297

(각 점포들의 특전과 페어, 사인회의 안내)


저는 이번에 멜론북스 쪽으로 주문 예약을 해놨던지라 멜론북스 측의 자가선 완결 기념 페어 특전도 같이 왔더군요.
제쪽으로 도착한 물건들은 이러하였습니다.


하단 좌측부터 자가선 10권 특장판, 일반판, 화집 하나오기 입니다.
위쪽의 일러스크 카드 2점은 페어 특전, 옆의 박스 2개는 멜론북스 10권 특전인 어나더커버, 그 옆은 아즈마아야 사인회 참가 응모권 (이미 사인회는 끝났습니다..;) 이군요.


10권 특장판에 부록으로 붙어있는 레이무와 마리사 피규어가 들어있는 박스,
박스 자체도 아즈마아야님 도안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서 가치가 있을듯 합니다.


참고로 마지막권이라서 그런지 평소보다 분량이 좀 더 많습니다.
같이 책장에 끼워두면 확실히 더 두껍더군요.
좌측의 한글이 적힌 자가선은 국내 정발판 입니다. (4권까지만 나온...)

한편, 아즈마아야님의 개인 (동방 관련) 일러스트집인 하나오기 はなおうぎ 쪽은
카센 (はなおうぎ=華扇) 이라는 제목답게 자가선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일러집이었습니다.
아즈마아야님이 의뢰를 받아 그린 동방 일러스트와, 개인적으로 그린 동방 일러스트, 코믹REX 쪽으로 실렸던 자가선 출장판 및 그간 자가선 특전으로 나온 일러스트들도 모두 망라되어 있는 일러집이라 자료적인 가치가 충분하더군요.
또한 일러집 말미에는 아즈마아야님 본인에 대한 인터뷰도 실려 있습니다.
(앞으로 아즈마아야님 오리지널 만화를 연재할 계획도 있다고...!?)

그리고... 이번에 공식 발매된 서적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입수한 책이 하나 더 있었습니다.


(C96에서 나왔던 아즈마아야님의 개인 동인지 'Flower and Songs')

이쪽은 작가분 개인 서클 명의로 나온 동인지입니다만 자가선 쪽과도 관련이 있었습니다.

그동안은 공식 작가라는 입장상, 작가분의 개인적인 동방 동인지에서는 카센은 잘 나오기 힘든 위치에 있었지만
이번에 나온 이 책은 자가선 완결 (50화 연재) 이후에 나온 것으로써, 작가분이 스스로 자가선 완결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책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쪽은 카센이라던가 그동안 자가선에 얼굴을 내밀었던 주요친구들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더군요.

이제 앞으로는 봉인에서 풀려난 (여러가지 의미로) 카센의 모습을 볼 수 있으려나요?


(약 10년간 고생했던 카센..!, 자가선 1화의 떡밥을 휼륭하게 완수하고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스토리의 ZUN님과 작화의 아즈마아야 선생님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 작가분의 동인지나 다른 공식 작품에서 등장할 선인 카센 (이바라카센) 의 모습에도 기대해 봅니다.

그럼, 저는 이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덧글

  • 나그네 2019/10/06 11:18 # 삭제 답글

    카센 이뻐요
  • 세메마코 2019/10/06 21:04 # 삭제 답글

    진짜로 4편에서 안나와서 아쉽..
  • ㅇㅇ 2019/10/09 20:13 # 삭제 답글

    자가선 10권 특장판을 사면 일반판 표지의 만화가 안에 들어있는건가요 아니면 특장판 따로 일반판 따로 사야 2가지 표지 모두 가질 수 있는건가요?
  • 심유경 2019/10/09 22:24 #

    특장판은 책 표지가 검은 바탕에 카센이 상자를 들고 있는 쪽이고, 부록으로 레이무와 마리사 피규어가 들어 있습니다.
    일반판은 부록 피규어가 없고, 밝은 바탕에 레이무, 마리사, 텐시와 함께 카센이 웃고 있는 표지 입니다.

    특장판에는 일반판 책이 같이 들어있지 않아서, 두 표지의 책을 모두 가지려면 책을 2권 사셔야 합니다.
  • ㅇㅇ 2019/10/10 22:01 # 삭제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헷갈렸는데 덕분에 2권 모두 무사히 구매하였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오른쪽 바 메뉴

안내


Creative Commons License

퍼가실 때 출처(해당글 or 원문)의 주소를 밝혀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혹여 저에게 연락이 필요하신 분은
simugungparan.com

관련 링크

본가 홈페이지 (갱신 정지)
채광창 (파란 서비스 종료로 폐쇄 orz)
국산게임사랑 (현재 임시휴업)
후와후와 엘렌 핀터레스트
심유경 트위터

트위터 위젯